타임브릿지(timebridge), 16번째 싱글 '기억의 미학' 26일 공개
상태바
타임브릿지(timebridge), 16번째 싱글 '기억의 미학' 26일 공개
  • 강승효 기자
  • 승인 2018.11.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열여섯 번째 싱글 '기억의 미학(Vocal 영은)'을 발매하는 타임브릿지 / 87사운드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타임브릿지'의 열여섯 번째 싱글 '기억의 미학(Vocal 영은)'이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억의 미학'은 그동안 주로 발매했던 '타임브릿지'의 슬픈 발라드에서 벗어나 새롭게 선보이는 어쿠스틱 장르의 기타곡이다.

이번 곡의 보칼리스트에 참여한 신인가수 '영은'은 아이유 '팔레트'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해, 너와' 커버곡으로 각각 100만 뷰, 200만 뷰를 넘어 화제가 된 적 있는 신인보컬이다.

▲ 열여섯 번째 싱글 '기억의 미학(Vocal 영은)'을 발매하는 타임브릿지 / 87사운드 제공

'영은'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는 '학선'의 사생결단 로맨스 OST '그 한마디'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싱글 앨범인 '그만 하자'로 이미 대중들에게 감성보컬로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유시온'의 아름다운 기타 선율의 편곡과 감성 사진작가 '박수향'과 모델 '김명은'이 콜라보한 청량감 넘치는 앨범 재킷 이미지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지속적인 곡 작업으로 활동력이 강한 '타임브릿지'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 작업을 펼치며 다양한 콜라보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