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코리아' 김상호, 엔젤스파이팅 08 출전...'성남 돌주먹' 양재근과 한판 승부
상태바
'캡틴 코리아' 김상호, 엔젤스파이팅 08 출전...'성남 돌주먹' 양재근과 한판 승부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8.09.1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재근 VS 김상호 / (사진)=엔젤스파이팅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캡틴 코리아' 김상호(31, 안산 코리안 탑팀)가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에 출전한다.

내달 15일, 김상호는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에서 '성남 돌주먹' 양재근과 한판 승부를 겨룬다.

김상호는 엔젤스파이팅이 야심차게 선보인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에서 거침없는 언행과 화끈한 파이팅, 따듯한 가족애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그와 한판 대결을 펼칠 양재근은 성남 GMT 킥복싱 소속으로 22세라는 어린 나이에 총 전적 21전 16승 5패를 자랑한다. 큰 신장을 이용한 하이킥과 폭발적인 스트레이트 펀치가 주무기다.

김상호는 "엔젤스히어로즈에 나왔던 악동 김상호를 잊어주길 바란다"며 "이번 시합은 말보다 행동으로 정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주변 배움이 부족한 어린이들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주시는 엔젤스파이팅과 함께 대한민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멋진 파이터로 거듭나겠다"고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김상호가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08은 로드리고와 배명호의 메인카드를 시작으로 새롭게 둥지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가 '現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과 격돌한다. 

이 밖에도 아이돌 그룹 'BNF'의 대원이 연예인 챔피언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슈퍼 파이트에 나서 강자들과 대결하며, 추후 대진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