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엠(AZM), 3인조 구성...두 번째 싱글 'Our Story' 10일 발매
상태바
에이지엠(AZM), 3인조 구성...두 번째 싱글 'Our Story' 10일 발매
  • 강승효 기자
  • 승인 2018.07.1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에이지엠(AZM) 신곡 Our Story 싱글 발매 / (주)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걸그룹 'AZM(에이지엠)'이 '은지(리드보컬), 유경(메인보컬), 수현(보컬)' 3인조 구성으로 두번째 싱글 'Our Story'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 앨범은 멤버 건강상태로 3인조 유닛으로 진행, 건강 상황에 따라 가을 앨범을 위해 전국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멤버를 투입 4-5인조 활동계획이다"고 밝혔다.

'Our Story (우리들 이야기)'는 꿈을 꾸는 듯한 여름의 태양과 바다의 시원한 청량함을 느낄수 있는 곡으로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비트속에 신스 멜로디와 플럭 사운드를 표현한 트로피컬 장르의 곡이다.

▲ 싱글 'Our Story'를 발매하는 걸그룹 에이지엠(AZM) / (주)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여름을 맞이해 발매하는 이번 '우리들 이야기 (Our Story)'의 포인트는 푸른 바닷가에서 사랑의 솔직한 다짐과 소망을 담아내고 있으며, 낭만적인 둘만의 사랑의 스토리를 만들어 간다는 로맨틱한 감성의 메세지를 AZM (에이지엠) 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표현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감성적인 가사로 신비로움을 더해 주는 감상포인트를 가진 'Our Story'를 발매하는 에이지엠(AZM)의 이번 여름 활동은 다각적인 공연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AZM (에이지엠)은 올해 3월 첫번째 싱글 'EDGE' 로 첫 데뷔. 신인답지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핫이슈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여름 활동에 이어 준비하는 가을의 새로운 콘셉트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