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 '사랑의 기다림' 뮤직비디오 선보이며 인기 몰이
상태바
박준 '사랑의 기다림' 뮤직비디오 선보이며 인기 몰이
  • 강승효 기자
  • 승인 2018.06.1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기다림'으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박준' / (주)채널 넘버식스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이른 더위와 함께 전국 노래 교실을 노크하고 있는  감성 트로트 싱어 박준의 '사랑의 기다림'이 트로트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격 활동이 오래되지 않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전국의 노래교실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이며 공영방송 및 노래 교실을 기점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팬들 요청으로 인천 송도 등 여러 풍경을 담고, 요즘 '비비각시'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서정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발표, SNS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메들리 시장에서도 제안을 받아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 '사랑의 기다림'으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박준' / (주)채널 넘버식스 제공

'사랑의 기다림'은 요즘 대세 작곡가 '공정식'의 작품으로 전통 트로트의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다양한 연령층이 따라 부르기 쉽고 듣기도 편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디오 방송을 통해서 먼저 선보인 가수 박준의 '사랑의 기다림'은 이제 각종 케이블 방송과 공중파를 통해서도 곧 만날 수 있으며, 한 계단 한 계단 팬들 곁으로 가는 '박준'은 새로운 전통 가요의 기대주 모습으로 떠오르고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