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미상의 콘텐츠 공개로 2월 컴백 예열...‘비주얼 업그레이드’
상태바
트라이비, 미상의 콘텐츠 공개로 2월 컴백 예열...‘비주얼 업그레이드’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3.01.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걸그룹 트라이비가 공식 SNS를 통해 ‘Back to the 00's’이라는 제목의 포토와 스포일러 비디오를 공개했다.

트라이비 ⓒ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라이비 ⓒ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 속 트라이비는 밀레니엄 감성이 묻어나는 화려함을 넘어선 과감한 스타일링을 장착하고 잔망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쉽게 범접할 수 없는 현란한 패션과 액세서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Mo Ge YOUNG(뭐게영)’이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로 시작되고 각기 다른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이 차례대로 비쳐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지난 앨범과는 180도 다른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메이크업, 파격적인 분위기가 담긴 트라이비의 깜짝 스포에 수많은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2021년 2월 첫 싱글 ‘TRI.BE Da Loca’로 데뷔한 트라이비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다수의 곡에서 안무 창작 능력을 보여주며 ‘실력파 4세대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18일 ‘주간 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