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조 대전 동구청장,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상태바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2.11.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자치 공헌 부문 대상 수상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이 제5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지방자치 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자랑스러운베스트혁신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은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해 대한민국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홍문표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가 주관하며 올해로 5회를 맞이했다.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사진 왼쪽 세 번째)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구)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사진 왼쪽 세 번째)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구)

박희조 동구청장은 ‘동구를 새롭게 구민을 신나게’를 비전으로 일자리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산업단지 유치, 세대통합 어울림 센터 건립 추진, 지역축제 육성 및 지역체류형 관광콘텐츠 개발, 대청호를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 청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지역과 주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에서 주신 상으로 생각한다”며 “민선 8기 핵심 공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대전 동구가 대한민국 최고의 자치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