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은, IHQ와 전속 계약...“멋진 연기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것”
상태바
임주은, IHQ와 전속 계약...“멋진 연기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것”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11.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임주은이 I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임주은 ⓒIHQ 제공
임주은 ⓒIHQ 제공

소속사측은 “조연부터 차근차근 연기력을 다진 임주은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임주은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두각을 나타내며 연기술사의 면모를 보여왔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06년 영화 ‘폭풍의 언덕’에서 주연으로 데뷔한 임주은은 드라마 ‘메리대구 공방전으로 얼굴을 알리며 2009년 MBC 드라마 ‘혼’으로 MBC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상속자들’에서는 슬픈 사랑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고 MBC 사극 ‘기황후’에서 악녀 캐릭터 바얀 후투그 역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주은은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춘 IHQ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멋진 연기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IHQ는 원조 한류스타를 대거 배출한 곳으로 장혁, 김혜윤, 박선호, 손준호 등이 소속되어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