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신곡 ‘말 한 마디’ 발매...‘4 Seasons 프로젝트 마지막 곡’
상태바
박정현, 신곡 ‘말 한 마디’ 발매...‘4 Seasons 프로젝트 마지막 곡’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11.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가수 박정현이 오는 11일 새 디지털 싱글 ‘말 한 마디’를 발매한다. 

박정현 ⓒ본부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정현 ⓒ본부 엔터테인먼트 제공

‘말 한마디’는 박정현의 2022년 ‘4 Seasons’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의미있는 노래로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표현한 곡이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지 못한 말을 노래로 표현한 가을 감성 가득한 발라드 곡이다.

올 한 해 동안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를 선보인 박정현은 지난 1월 ‘다시 겨울이야’를 시작으로 4월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 7월 ‘하늘을 날다(Hot Air Balloon)’에 이어 이번 ‘말 한 마디’까지 각 계절에 어울리는 음악들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박정현은 지난 10월 3년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 ‘지금’을 통해 ‘말 한 마디’를 선공개하며 큰 울림을 선사했다. 

또한 박정현은 오는 11일 ‘말 한 마디’ 외에도 두번째 트랙 ‘Constellations’로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곡은 지난 봄 싱글 타이틀곡이었던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의 영어 버전이며 박정현이 직접 작사해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박정현의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의 새 디지털 싱글 ‘말 한 마디’는 1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