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가수 박정현이 오는 11일 새 디지털 싱글 ‘말 한 마디’를 발매한다.

‘말 한마디’는 박정현의 2022년 ‘4 Seasons’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의미있는 노래로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표현한 곡이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지 못한 말을 노래로 표현한 가을 감성 가득한 발라드 곡이다.
올 한 해 동안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를 선보인 박정현은 지난 1월 ‘다시 겨울이야’를 시작으로 4월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 7월 ‘하늘을 날다(Hot Air Balloon)’에 이어 이번 ‘말 한 마디’까지 각 계절에 어울리는 음악들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박정현은 지난 10월 3년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 ‘지금’을 통해 ‘말 한 마디’를 선공개하며 큰 울림을 선사했다.
또한 박정현은 오는 11일 ‘말 한 마디’ 외에도 두번째 트랙 ‘Constellations’로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곡은 지난 봄 싱글 타이틀곡이었던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의 영어 버전이며 박정현이 직접 작사해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박정현의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의 새 디지털 싱글 ‘말 한 마디’는 1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