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20세기 소녀, 첫사랑에 관한 설레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
상태바
변우석 “20세기 소녀, 첫사랑에 관한 설레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10.2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변우석이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변우석 ⓒ데이즈드 제공
변우석 ⓒ데이즈드 제공

공개된 화보 속 변우석은 섹시와 퇴폐의 경계를 넘나들며 그간 본 적 없는 콘셉트를 과감하게 선보였다.

지난 21일 공개된 변우석이 첫 영화 주연을 맡은 ‘20세기 소녀’는 저마다추억이 있는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린 작품으로 극 중 변우석은 ‘풍운호’ 역할을 맡았다.

변우석은 “첫사랑에 관한 설레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라며 “행복과 슬픔, 절망 등 여러 감정이 모두 들어 있다. 과거의 첫사랑이 떠오를 수도 있고, 우정에 관한 이야기도 담겨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풍운호는 조금 내성적이지만 자기가 좋아하고 마음을 주고 싶은 친구한테는 모든 걸 표현하는 솔직한 친구”라고 덧붙였다.

어떤 배우로 기억되고 싶냐고 묻는 질문에 변우석은 “요즘 드는 생각은 받아들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거”라며 “서로를 위하는 일이니 어떤 의견이든 받아들일 수 있어야 최고의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라고 밝혔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