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김윤아,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관객들과 만나길 고대해”
상태바
자우림 김윤아,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관객들과 만나길 고대해”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8.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자우림 김윤아가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막식에서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김윤아 ⓒ인터파크 엔터 제공
김윤아 ⓒ인터파크 엔터 제공

1997년 밴드 ‘자우림’의 보컬리스트로 데뷔한 김윤아는 올해로 25년 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 활동은 물론 여성 싱어송라이터로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최근 ‘자우림’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팬들이 코러스로 참여한 특별 앨범 ‘HAPPY 25thJAURIM(해피 25 자우림)’을 발매했다.

김윤아는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개막식 축하 공연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8월 25일 목요일 열릴 개막식에서 관객들과 만나길 고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성 영화, 여성 창작인들이 앞으로도 자신의 신념과 뜨거운 열정으로 창작에 매진하시길 항상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막식은 김윤아의 개막 축하 공연을 비롯해 ‘올해의 보이스’, ‘박남옥상’ 시상식이 진행되며, 개막작 ‘더 제인스’가 상영된다. 

한편,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