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챔피언 심유리 “박정은과 대결, 좋은 기회이자 증명할 수 있는 기회”
상태바
로드FC 챔피언 심유리 “박정은과 대결, 좋은 기회이자 증명할 수 있는 기회”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8.0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몬스터 울프’ 박정은이 로드FC 아톰급 챔피언 심유리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심유리 ⓒ로드FC 제공
심유리 ⓒ로드FC 제공

지난달 23일 ROAD FC 061에서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를 꺾은 박정은은 “타이틀전이 맞는 선수가 되려고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며 “타이틀전 너무 원하고, 도전자이기 때문에 도전장을 내민다. 꼭 수락해주길 바라고 좋은 경기로 즐거움을 보여드리도록 멋지게 싸우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심유리는 “박정은 선수가 잘하는 선수라는 생각엔 변함이 없다”며 “잘하는 선수와 또 싸울 수 있다는 건 저한테도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챔피언 벨트를 지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인 심유리는 “피언이 되고 난 지금은 훨씬 책임감에 대한 무게가 달라졌다”며 “저를 아는 사람이 훨씬 늘었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이 늘었기 때문에 그 관심에 제대로 된 보답을 하려면 실력이 뒤떨어져서는 절대 안 된다고 생각한다. 여러 면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심유리는 “팬분들께서 저에게 주시는 관심과 기대에 대해 정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