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신곡 ‘블라인드 러브’ 20일 발매...‘섹시美 풀장착’
상태바
멋진녀석들, 신곡 ‘블라인드 러브’ 20일 발매...‘섹시美 풀장착’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7.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1년 만에 컴백했다.

멋진녀석들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멋진녀석들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멋진녀석들은 20일 미니 4집 ‘위 아 낫 얼론 파이널 : 온니 유’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섹시미를 장착하고 컴백한 멋진녀석들은 기존에 선보였던 영한 에너지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하는데, 특히 신곡 ‘BLIND LOVE’ 뮤직비디오를 통해 멋진녀석들이 표현하는 뱀파이어와 보디가드의 콘셉트는 색다른 느낌의 강렬한 이미지를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BLIND LOVE’는 Stab 사운드를 이용한 강렬한 느낌으로, R&B스러운 멜로디 라인을 더해 곡의 긴장감과 섹시함을 표현한 댄스/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팬덤 '그레이스'에게 평생 함께 하겠다는 멋진녀석들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멋진녀석들은 “편하게 듣고 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라인을 가진 곡  '단밤-Sweet Night’는 그만큼 쉽게 듣고 따라 부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이라며 “우리 모두 삶에 대한 크고 작은 고충을 가지고 살아가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꿈을 가진다면 우리의 밤, 그리고 우리의 삶은 아름다울 것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측은 "이번 앨범은 멋진녀석들의 메인 래퍼 동인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으며 타이틀곡 ‘BLIND LOVE’와 수록곡 ’단밤(Sweet Night)’을 직접 작사 작곡, 멤버 전체와 함께 작업에 임하며 그룹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 성장의 계기를 가져올 작품"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멋진녀석들의 미니 4집 ‘위 아 낫 얼론 파이널 : 온니 유’는 20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