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은의 런치송 프로젝트 ‘Summer Breeze’ 공연 개최!
상태바
권태은의 런치송 프로젝트 ‘Summer Breeze’ 공연 개최!
  • 김소영 기자
  • 승인 2022.07.15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라포엠·김준수·퍼플레인과 함께 ‘Summer Breeze’ 뮤직 페스티발 출연 확정!

한여름 시원한 여름 바람처럼, 우리의 일상에 산뜻한 쉼과 위로를 주는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 선보여진다.

여름휴가 시즌인 8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City Summer Festival 썸머 브리즈(Summer Breeze) 공연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 청량한 힐링을 선물한다. 

유명 음악  프로그램의 감독인 권태은의 런치송 프로젝트가 오는 8월 5일 "썸머 브리즈" 공연을 개최한다.
유명 음악 프로그램들의 감독인 권태은의 런치송 프로젝트가 오는 8월 5일      "썸머 브리즈" 공연을 개최한다.

페스티벌 첫날에는 대한민국 음악 예능 장인 권태은 음악감독의 런치송 프로젝트로  시작한다. 권태은 감독은 뉴페스타(JTBC), 복면가왕(MBC), 팬텀싱어(JTBC), 슈퍼밴드(JTBC), 싱어게인(JTBC) 등 수많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음악감독이자 JYP 수석 프로듀서 출신으로 음악 예능에서 처음으로 올해 백상예술대상 TV예술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또 한 번 실력을 인정받았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박진영, 방시혁과 함께 비, 원더걸스, 2PM, 2AM, 노을, god의 히트곡을 탄생시켰고, 전설적인 가수인 패티김을 시작으로 신승훈, 작곡가 김형석, 윤상, 김현철, 노을, 강타, 포레스텔라, 라비던스 등 세대를 아우르는 많은 음악 선후배들이 한목소리로 신뢰를 표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 싱어송라이터다. 

런치송 프로젝트(Lunchsong Project)는 작곡가이자 편곡가, 프로듀서 그리고 음악감독으로 오랜 시간 활동해 온 권태은의 1인 프로젝트 그룹으로 점심시간처럼 생각만 해도 미소 지어지는 따뜻한 어쿠스틱 음악을 들려준다.

2010년 첫 미니앨범 <어쿠스틱 에너지>를 시작으로 <어쿠스틱 스토리>와 <누구도 섬이 아니다> 2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고, 2021년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썸머 브리즈 무대에서 선보였다. 

권태은 음악 감독은 "이번 페스티발을 위해 막강한 라인업의 친구들과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팬텀싱어 3의 우승팀 라포엠, 풍류대장의 김준수, 슈퍼밴드 오디션의 우승팀이었던 (구)퍼플레인이 함께하며, 또 팬텀 매직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