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제4대 여주시의회 개원식 개최
상태바
여주시, 제4대 여주시의회 개원식 개최
  • 주영주 기자
  • 승인 2022.07.0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정병관 의원 당선, 부의장 유필선 의원 당선

[경기=뉴스프리존] 주영주 기자= 여주시의회(의장 정병관)는 7월 1일 오전 9시에 제60회 여주시의회 임시회를 개최해 전반기를 이끌어나갈 의장 부의장을 선출하고, 오후에는 개원식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제4대 여주시의회 개원식 (사진=여주시의회)

여주시의회 의장은 정병관 의원이 4표를 득표해 당선됐고, 부의장은 유필선 의원이 4표를 득표해 부의장에 당선됐다.

새로 출범하는 제4대 여주시의회는 정병관(국민의힘/초선), 유필선(더불어민주당/재선), 박시선(더불어민주당/재선), 경규명(국민의힘/초선), 박두형(국민의힘/초선), 진선화(더불어민주당/초선), 이상숙(국민의힘/초선) 등 2명의 재선의원과 5명의 초선의원으로 구성됐다.

제4대 여주시의회 개원식은 이충우 여주시장을 비롯해 50여 명의 관·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2시에 개최됐으며 ‘여주의 미래를 여는 의회, 시민과 하나되는 의회’를 목표로 소통하는 의회를 세워 의정활동을 추진키로 했으며, 시민들과 집행부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정병관 의장은 개원사에서 “여주시의회는 여주시민의 뜻을 집행기관에 전달하는 훌륭한 행정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되, 행정이 올바르게 집행되는지를 감시하는 역할도 게을리하지 않고 여·야가 협치를 이루고, 시민 남녀노소가 힘을 합쳐 소통과 화합의 여주시의회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