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울프’ 박정은 “그래플링 싸움도 많이 들어갈 거 같다”
상태바
‘몬스터 울프’ 박정은 “그래플링 싸움도 많이 들어갈 거 같다”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5.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몬스터 울프’ 박정은이 오는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ROAD FC 061에 출격한다.

박정은 ⓒ로드FC 제공
박정은 ⓒ로드FC 제공

현 아톰급 챔피언 심유리를 꺾은 경험이 있는 박정은은  박나영, 박시우 등의 강자들을 이겨오며 본인의 가치를 증명해 왔으며, 타격과 그라운드 실력을 모두 갖춘 웰라운더로 화끈한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해왔다.

박정은은 “센트럴리그부터 해왔던 선수들은 확실히 실력이 좀 더 탄탄한 거 같다”며 “상대도 저도 그래서 좀 약간 탄탄한 선수라고 생각한다. 확실히 센트럴리그 선수들이 좀 그런 점이 있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확실히 그라운드도 강점이 있고 그렇다고 또 펀치가 뭐 약하다 이렇게 생각은 하고 있지 않는다”며 “그렇다고 제가 크게 뒤처지는 건 없다고 생각한다. 확실히 좀 홍윤하 선수가 그런 점들은 잘하는 거 같긴 하다”고 덧붙였다.

주짓수 브라운 벨트 홍윤하와 경기를 앞둔 박정은은 “그래플링 싸움도 많이 들어갈 거 같고, 저도 ‘타격 기술이 많이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며 “그래서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을 거 같다. 3라운드가 모두 재미있을 거 같진 않다. 해봐야 아는 거라서 근데 뭔가 그런 느낌이 든다. 3라운드 꽉꽉 채우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정은은 “이번에 타이틀전도 있고, 재밌는 경기들이 너무 많아서 좀 더 현장에서 분위기를 많이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확실히 방송과 직관이 다르기 때문에 오셔서 보시면 훨씬 재밌을 거란 생각이 든다. 저도 재미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