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이정현 “연승에 대한 부담감 있지만 화끈한 경기력 보여 드릴 것”
상태바
로드FC 이정현 “연승에 대한 부담감 있지만 화끈한 경기력 보여 드릴 것”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5.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로드FC 6연승 무패 이정현이 ‘추성훈 제자’ 세이고 야마모토(김성오)를 상대로 7연승에 도전한다.

이정현 ⓒ로드FC 제공
이정현 ⓒ로드FC 제공

박진우, 조민수 등을 차례차례 쓰러트려온 이정현은 야마모토와 경기 전부터 설전을 주고받으면서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으며, 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번 경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정현은 “하루하루를 시합만 생각하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 거리 두기가 풀리면서 지인들과 팬분들도 많이 응원하러 오셔서 굉장히 설레고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상대 김성오 선수는 실력이 좋고 날카로운 타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이정현은 “하지만 저 역시도 날카로운 타격 능력을 가지고 있다”며 “시합에서 반드시 KO 시켜서 제가 왜 플라이급에서 제일 강한 선수인지 이번 시합을 통해 또 한 번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정현은 “연승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 시합만큼은 다 내려두고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 드리겠다”며 “5월 14일 반드시 승리해서 7연승 하도록 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로드FC와 ㈜태왕이 공동개최하는 굽네 ROAD FC 060은 오는 5월 14일 대구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