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상한 시선] "갤러리 컬러비트 유니크, 그들만의 방식" 전시
상태바
[요상한 시선] "갤러리 컬러비트 유니크, 그들만의 방식" 전시
  • 김예원 기자
  • 승인 2022.01.2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 컬러비트, '3色 - UNIQUE, THEIR OWN WAY' 전시회

[서울 =뉴스프리존]김예원 기자= ‘집에서 즐기는 홈트, 그리고 전시 행사는 어떨까..?’, 방배동에 위치한 갤러리 컬러비트에서 '3色 - "UNIQUE, THEIR OWN WAY"('유니크, 그들만의 방식') 전시회가 설, 명절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전시회가 열린다.

특히 전시행사로는 '3色' 전시에서는 김춘재, Malef(프랑스), 그리고 안정윤 작가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관련하여 전시의 내용은 구름의 반복되는 모티브가 시그니처인 "Malef(말레프)의 그림에서 구름은 잃어버린 사랑"하는 사람들을 상징한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 출신의 작가 Malef는 새로운 기술과 매체를 찾는 독학 예술가로,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2015년부터 우간다와 몽골의 어려운 지역에 문화 센터와 스케이트 공원을 건설할 목적으로 Learn And Skate 에서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 "Learn and skate" 전시회 및 모금 기금에 참여해 왔다.

김춘재 작가는 '보이지 않음'에서 파생된 두려움과 불안을 견뎌내며 관통한 자신만의 방식을 캔버스에 드러낸다.

2012년 중앙미술대전 선정작가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작가 김춘재는 이번 전시에서 그의 페인팅 시리즈 중 강렬함이 인상적인 밤 시리즈를 소개한다.

안정윤 작가는 그녀의 페인팅 시리즈 를 통해 별빛이 가득한 생명의 공간으로 관객을 인도한다.

그녀의 그림에 수 놓아진 수많은 별들은 생명의 에너지를 상징하며, 사랑과 평화를 향한 작가의 기도를 담고 있다.

그녀는 201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013 아부다비 아트페어에서 주목받는 작가로 선정되는 등 영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활동을 이어왔다.

갤러리 컬러비트는 최근 프랑스 작가 Philippe Micheau-Ruiz展, ‘緣:연 CONNECTIONS’展, ‘이백이벨’ 展 등 여러 문화 교류전과 다채로운 전시를 관객에게 지속적으로 소개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