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슬,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우수상 수상...“더 열심히 연기하겠다”
상태바
최윤슬,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우수상 수상...“더 열심히 연기하겠다”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1.12.1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슬
최윤슬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최윤슬이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열린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영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지난 1992년 제정된 후 매년 음악, TV,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각종 문화·연예 부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대한민국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하는 국내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영화 ‘죽이러 간다’와 ‘아들의 이름으로’에서 각각 다른 색깔의 연기를 펼쳤던 최윤슬은 “영화 우수상을 받게되어 영광스럽다”며 “두 영화 모두 어려운 시기에 개봉을 했는데 관심을 가져주신 관객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1월 개봉된 영화 ‘죽이러 간다’는 네 여자의 생생한 대화와 디테일한 묘사가 돋보이는 블랙코미디로 2021년 시네퀘스트 영화제와 오스틴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돼 해외 평단으로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최윤슬은 새 영화에서 전과8범의 소매치기 역으로 캐릭터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